[경영경제]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경영경제] 휠라 ~과 기업분석.hwp 파일정보

[경영경제]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6 Page
📦 파일크기 : 95 Kb
🔤 파일종류 : hwp

[경영경제] 휠라 ~OT분석과 기업분석 자료설명

[경영경제] 휠라 FILA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SWOT분석과 기업분석

[경영경제] 휠라 ~OT분석과 기업분석 자료의 목차


휠라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연구
INDEX

1. 휠라 FILA 브랜드 소개

2. 휠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휠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캠페인 마케팅
(3) 브랜드 마케팅

4.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1. 휠라 FILA 브랜드 소개

이태리에서 설립된 운동복업체인 FILA 휠라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있는 대한민국에서 관리되고 있는 스포츠브랜드이다.
휠라코리아는 세계 4대 스포츠 브랜드인 이탈리아 FILA의 명성을 이어받아, 1991년 한국에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혁신, 합리적 경영, 투명하고 윤리적이며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2. 휠라 SWOT분석

(1) S

본문내용 ([경영경제] 휠라 ~과 기업분석.hwp)


휠라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연구
INDEX

1. 휠라 FILA 브랜드 소개

2. 휠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휠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2) 캠페인 마케팅
(3) 브랜드 마케팅

4.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1. 휠라 FILA 브랜드 소개

이태리에서 설립된 운동복업체인 FILA 휠라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있는 대한민국에서 관리되고 있는 스포츠브랜드이다.
휠라코리아는 세계 4대 스포츠 브랜드인 이탈리아 FILA의 명성을 이어받아, 1991년 한국에 설립된 이래, 지속적인 혁신, 합리적 경영, 투명하고 윤리적이며 효율적인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발돋움하였다.

2. 휠라 SWOT분석

(1) S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