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기록[2].hwp 파일정보
만4세기록[2].hwp
만4세 일상생활,놀~종합발달평가 60명 자료설명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관찰일지 및 종합발달평가 60명 분량입니다.
내용이 꽉꽉 차있는 좋은 관찰일지 입니다
그대로 제출하셔도 좋은평가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만4세 일상생활,놀~종합발달평가 60명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만4세기록[2].hwp)
일상생활
지구에 대한 동화를 읽고 나서 지구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OO는 손을 들고 “지구는 왜 둥글까요?”라고 질문을 한다. 그리고 준비된 지구 궁금증 책에 스스로 ‘지구는 왜 둥글까’라고 적는다.
일상생활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를 손으로 가리키며 “물고기는 뭐 하고 있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물고기가 열심히 수영하고 있네요.”라고 말하자 OO는 “배고프겠다.”라고 말한다. 교사가 “왜 물고기가 배고플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 OO는 “물고기는 밥 안 먹었잖아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물고기가 밥을 안 먹은 것 같아서 걱정돼요?”라고 말하자 OO는 “네. 우리는 밥 먹는데”라고 말한다. 교사가 “물고기는 OO보다 더 빨리 밥을 먹고 운동 중이에요.”라고 말하자 OO는 “물고기 밥 먹었어요?”라고 말하며 웃는다.
놀이활동
교사와 함께 바람으로 가는 자동차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교사의 도움이 없어도 자동차 전개도를 접어 자동차를 만드는 모습을 보인다.
지구에 대한 동화를 읽고 나서 지구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OO는 손을 들고 “지구는 왜 둥글까요?”라고 질문을 한다. 그리고 준비된 지구 궁금증 책에 스스로 ‘지구는 왜 둥글까’라고 적는다.
일상생활
수족관에 있는 물고기를 손으로 가리키며 “물고기는 뭐 하고 있어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물고기가 열심히 수영하고 있네요.”라고 말하자 OO는 “배고프겠다.”라고 말한다. 교사가 “왜 물고기가 배고플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 OO는 “물고기는 밥 안 먹었잖아요”라고 말한다. 교사가 “물고기가 밥을 안 먹은 것 같아서 걱정돼요?”라고 말하자 OO는 “네. 우리는 밥 먹는데”라고 말한다. 교사가 “물고기는 OO보다 더 빨리 밥을 먹고 운동 중이에요.”라고 말하자 OO는 “물고기 밥 먹었어요?”라고 말하며 웃는다.
놀이활동
교사와 함께 바람으로 가는 자동차를 어떻게 만드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교사의 도움이 없어도 자동차 전개도를 접어 자동차를 만드는 모습을 보인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