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사업 마케~마케팅기획서.hwp 파일정보
패션브랜드사업 마케~드사업 마케팅기획서 자료설명
패션브랜드사업 마케~드사업 마케팅기획서 자료의 목차
한
C
1. 브랜드 소개
2. 경제상황
3.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마케팅 4P`s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분석
6. 경쟁사분석
7. 결론
1. 브랜드 소개
1.1. 브랜드 명
: The Last Hit
1.2. 의미
: ‘The Last Hit’ 이란 끝내기 안타 혹은 홈런을 이야기 하는 것이다. 야구 경기를 보다보면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경기를 한방에 정리해주면서 승리를 거두게 만드는 것이 끝내기 안타(홈런)인데 이 순간은 명장면으로 남아 사람들 사이에서 두고두고 회자된다. 즉, 우리 브랜드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으로 남아서, 오랜 시간이 흘러도 좋은 브랜드로 회자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하게 되었다.
1.3. 로고
1.4. 런칭스토리
: 올 한 해 주요 화두 중 하나는 단연 프로야구의
본문내용 (패션브랜드사업 마케~마케팅기획서.hwp)
한
C
1. 브랜드 소개
2. 경제상황
3.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마케팅 4P`s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분석
6. 경쟁사분석
7. 결론
1. 브랜드 소개
1.1. 브랜드 명
: The Last Hit
1.2. 의미
: ‘The Last Hit’ 이란 끝내기 안타 혹은 홈런을 이야기 하는 것이다. 야구 경기를 보다보면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경기를 한방에 정리해주면서 승리를 거두게 만드는 것이 끝내기 안타(홈런)인데 이 순간은 명장면으로 남아 사람들 사이에서 두고두고 회자된다. 즉, 우리 브랜드도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으로 남아서, 오랜 시간이 흘러도 좋은 브랜드로 회자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하게 되었다.
1.3. 로고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