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기업윤리~tp,4p.pptx 파일정보
다국적기업,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다국적기업,기업윤리~wot,stp,4p 자료설명
다국적기업,기업윤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국적기업,기업윤리~wot,stp,4p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다국적기업,기업윤리~tp,4p.pptx)
_SLIDE_1_
다국적 기업의 윤리
_SLIDE_2_
목차소개
CONTENTS
다국적기업의 개념
다국적기업 윤리문제의 분류체계
다국적기업의 윤리성 판단기준
다국적기업의 윤리이슈
다국적기업과 신자유주의
토론사례
_SLIDE_3_
다국적 기업이란
_SLIDE_4_
정 의 및 개 념
다국적 기업
국제 직접투자의 한 특수한 형태로서 단순히 해외에 지점 또는 자회사(子會社)를 두고 있는 것이 아니라, 현지국적을 취득한 현지법인으로서의 제조공장 또는 판매회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지의 실정과 모회사(母會社)의 전략에 따라 움직이고, 공통적인 풀(pool)에서 자본인적 자원 및 기술 자원을 공급하는 국제적인 조직망을 가지는 기업조직 또는 그 기업조직의 일환
다국적 기업의 정의
– 광의의 의미: 2개국 이상에서 기업활동 영위
직접투자에 의한 생산활동
전세계적으로 통합된 경영전략의 수행
– 가치사슬상의 각 기업활동을 최적입지화
다국적 기업의 개념
💾 다운받기 (클릭)
⭐ ⭐ ⭐